김원희는 최근 자신의 친자매 3명과 함께 인터넷 쇼핑몰 '키미쇼'를 오픈했다. 하지만, 김원희는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기까지는 자신의 친자매와 함께 2년 동안 심사숙고의 시간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 만큼 사업 '키미쇼'를 차리는데 치밀한 준비가 있었다는 것. 이에 네티즌들도 '키미쇼'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쇼핑몰 사업에 뛰어든 김원희는 평소 방송계에서도 옷 잘입는 연예인으로 불리며 패션에 대한 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때 김원희는 트레이닝복 스타일을 유행시켜 하나의 패션 유행을 선도하기도 했고 최근 토크쇼 MC로 출연하며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원희 소속사측은 "김원희는 일부 연예인들이 이름만 빌려주고 모델로 나서는 것이 아니다. "김원희는 자매들과 함께하는 사업인 만큼 기획 단계에서부터 모델들의 의상 촬영까지 도맡아 적극적으로 사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김원희도 "무엇보다 예쁜 옷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고 직접 제작한 의상도 가을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각오를 말했다.
김원희는 방송가에서도 패션 리더로 꼽히며 옷 잘입는 연예인으로도 불린다. 김원희는 한때 트레이닝복 스타일을 유행시켜며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는 데 일조하기도 했다.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이 시청자들에게 어필한 셈이다. 한편, 현재 김원희의 쇼핑몰 '키미쇼'는 많은 방문자가 폭주하며 서버가 다운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http://cafe.daum.net/auctioncafemoim
쇼핑몰 사이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