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지 않았었나?
손현주, 임현식 나온 걸로 아는데.. 이제 나온다니..
1회엔가 나온걸로 아는데 뭔소린지 당최~
임현식이 노전판에서 도박을 하고 손현주는 장혁하고 도박하는 장면이 있었는데..그럼 그 장면은 뭐지?

기사내용을 보자.
4회에서 고광렬 역을 맡은 배우 손현주와 평경장 역을 맡은 임현식이 드디어 등장, 드라마에 새로운 전환점을 알렸다. 29일 방송된 '타짜'4회에서는 고니와 난숙의 파란만장한 굴곡 인생이 그려졌다. 고니는 영민(김민준 분)을 도와주기 위해 어머니가 가게를 얻을 돈을 들고 하우스에 갔다 아귀파 일당에게 전 재산을 몽땅 날리는 장면이 방송됐다.
난숙은 영민(김민준)에게 돈을 잃은 오빠 광태가 도박판에서 홧김에 불을 지른 뒤 유치장에 들어가면서 외톨이로 혼자 남는다. 오빠의 노름빚에 팔려간 난숙은 정마담에게 자신의 밑에서 일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게 된다.

이후 사기도박에 걸려든 것을 알게 된 고니는 돈을 벌어 반드시 돌아오겠다고 다짐하며 무작정 서울로 상경, 노숙자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 드라마의 시간적 배경은 3년 후로 옮겨지고, 고니는 경마장 마방에서 말똥을 치우며 밑바닥 인생을 전전하는 인생으로, 난숙은 정마담 밑에서 일하며 영문학과 2학년생 이지나로, 영민은 아귀 밑에서 번듯한 삶을 산다.

한편, 고니는 경마장에서 고광렬을 우연히 만나 새 전환점을 맞게 됐다. 고광렬은 고니에게 도끼파 하우스를 털자고 제안하고, 여기서 다시 평경장을 만나 진정한 타짜의 세계로 접어들게 되는 시작을 알렸다.
,